Unity
[Unity]초당 Frame 값 만들기
Guk-blog
2019. 3. 28. 09:36
728x90
반응형
int m_frameCounter = 0;
float m_timeCounter = 0.0f;
float m_lastFramerate = 0.0f;
public float m_refreshTime = 0.5f;
void Update() {
if( m_timeCounter < m_refreshTime ) {
m_timeCounter += Time.deltaTime;
m_frameCounter++;
} else {
//This code will break if you set your m_refreshTime to 0, which makes no sense.
m_lastFramerate = (float)m_frameCounter/m_timeCounter;
m_frameCounter = 0; m_timeCounter = 0.0f;
}
}
위에 선언부에 다른 값들은 0으로 초기화를 무조건 해줄 필요없지만 m_refreshTime은 꼭 0.5f로 초기화 해주어야함
이후 로그를 찍으려면 m_lastFramerate을 찍으면 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