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Unity] Sprite Packer V2로 옮겼을 때 다시 롤백하는 방법

Guk-blog 2022. 4. 15.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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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단계인 V2로 안옮기는게 가장 좋겠지만 

실수로라도 V2로 설정해버리면 백업 프로젝트로 시작하지 않는 이상

한 번 변경한 다른 Sprite Atlas를 아무리 백업해도 복원이 되지 않습니다.

 

일단 백업을 생활화해두었다면 살릴 방법이 있으니 안심하세요

아래 방법은 코드나 리소스 등만 롤백할 때의 상황에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설정을 다시 V1으로 바꿔준 뒤 Edit-Preference-Cache Server를 날려줍니다 

그리고 프로젝트를 종료한 후 백업해둔 프로젝트로 롤백시키고 

그리고 프로젝트 폴더에 있는 Library 폴더를 삭제해줍니다.

그러면 정상적으로 V1 상태로 되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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