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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에서 에셋번들로 게임 레벨 씬을 호출했을 때
지정된 Timeline의 Playable 에셋이 호출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 해결법을 공유합니다
<linker>
<assembly fullname="UnityEngine.Timeline" preserve="all"/>
<assembly fullname="UnityEngine">
<namespace fullname="UnityEngine.Playables" preserve="all"/>
</assembly>
</linker>
프로젝트 에셋 폴더 내에 link.xml이 있다면 해당 파일에 위의 코드를 추가해주면 됩니다
없다면 새로 생성해서 넣어줘도 되요
위 방법이 안된다면
맨 처음 로드되는 씬에 Dummy Object를 생성하고 SetActive(false) 상태로 만든 후
Playable Director를 Add Component를 붙여주시면 됩니다.
맨 처음 로드되는 씬에 붙이는 이유는
에셋번들을 사용할 때는 사용하지 않는 기능을 놓쳤을 때
에셋번들을 호출하기 전의 씬에서 미리 호출하여 사용할 것임을 예측하게 하여
누락되지 않게하기 위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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