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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lass Price_DB : ScriptableObject
{
private const string SettingFileDirectory = "Assets/Resources";
private const string SettingFilePath = "Assets/Resources/Price_DB.asset";
private static Price_DB _instance;
public static Price_DB Instance
{
get
{
if (_instance != null)
{
return _instance;
}
_instance = Resources.Load<Price_DB>("Price_DB");
#if UNITY_EDITOR
if (_instance == null)
{
if (!AssetDatabase.IsValidFolder(SettingFileDirectory))
{
AssetDatabase.CreateFolder("Assets", "Resources");
}
_instance = AssetDatabase.LoadAssetAtPath<Price_DB>(SettingFilePath);
if (_instance == null)
{
_instance = CreateInstance<Price_DB>();
AssetDatabase.CreateAsset(_instance, SettingFilePath);
}
}
#endif
return _instance;
}
}
다른 스크립트에서 사용하려면 Price_DB(싱글톤 스크립터블 스크립트).Instance.함수명
을 사용해서 어디서든 사용 가능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출처 : www.youtube.com/watch?v=n1TMGNhI29k&t=700s&ab_channel=%EB%A0%88%ED%8A%B8%EB%A1%9Cretr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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