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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로 개발하고 실행했을 때
의도하는 위치와 회전값으로
초기화하기 위한 함수입니다.
targetCameraTrans에는 씬 안에 빈 오브젝트를 만드시고
의도하시는 위치에 회전값을 적절히 조절하여 세팅해주시고
아래 클래스에 public 변수에 붙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 클래스는 CameraRig 혹은 Player에 붙여주시면 됩니다.
VR에선 카메라를 직접적으로 변경 시킬 수 없으니까요 ㅎㅎ
public transform targetCameraTrans;
Camera _mainCam;
void Start(){
_mainCam = Camera.Main;
SetCameraPos();
SetCameraRot();
}
void SetCameraPos()
{
Vector3 gap = _mainCam.transform.position - transform.position;//_mainCam.transform.position - targetCameraTrans.position;
//gap.y = 0f;
transform.position = targetCameraTrans.position - gap;
}
void SetCameraRot()
{
float gap = _mainCam.transform.rotation.eulerAngles.y - targetCameraTrans.rotation.eulerAngles.y;
transform.Rotate(0f, -gap, 0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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