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Unity]Oculus go / Normal Mobile build Method

Guk-blog 2019. 7. 11. 1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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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ulus go 오큘러스 고와 GearVR이 아닌 Normal mobile 빌드를 하는 방법

Oculus  SDK가 프로젝트 안에 있으면 폰에는 자동으로 GearVR이 설치되는데 GearVR이 필요하지 않다면 아래 방법을 사용

먼저 상단 메뉴바에서 Oculus - Tools - Create Store-Compatible ~~~를 누른다 그러면 Project folder에

Plugins - Android 하위에 AndroidManifest가 생성되는데 오픈해서 코드를 수정해준다

<?xml version="1.0" encoding="utf-8"?>
<manifes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xmlns:tools="http://schemas.android.com/tools">
  <supports-screens android:anyDensity="true" android:largeScreens="true" android:normalScreens="true" android:smallScreens="true" android:xlargeScreens="true" />
  <application android:allowBackup="true" android:icon="@drawable/app_icon" android:label="@string/app_name" android:supportsRtl="true" android:debuggable="false" android:isGame="true" android:banner="@drawable/app_banner">
    <activity android:name="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 android:label="@string/app_name" android:screenOrientation="landscape" android:launchMode="singleTask" android:configChanges="mcc|mnc|locale|touchscreen|keyboard|keyboardHidden|navigation|orientation|screenLayout|uiMode|screenSize|smallestScreenSize|fontScale|layoutDirection|density" android:hardwareAccelerated="false">
      <intent-filter>
        <action android:name="android.intent.action.MAIN" />
        <category android:name="android.intent.category.LAUNCHER" />
        <category android:name="android.intent.category.LEANBACK_LAUNCHER" />
      </intent-filter>
      <meta-data android:name="unityplayer.UnityActivity" android:value="true" />
    </activity>
    <meta-data android:name="com.samsung.android.vr.application.mode" android:value="dual" tools:replace="android:value" />
  </application>
</manifest>

*******************주의사항*****************************

vr mode로 설치하려고 할때는 저 manifest를 아예 지워야 해야 빌드가 됨 ㅡㅡ 다른 곳에 백업 해두고 지우길

None VR일 때 다시 가져와서 빌드

 

다들 개고생하지말고 이 글을 보고 편하게 개발하시길 ㅠ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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