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커스텀 로그인
public void OnClickGuestLogin()
{
PlayFabClientAPI.LoginWithCustomID(new LoginWithCustomIDRequest()
{
//디바이스 아이디로 커스텀 로그인
CustomId = SystemInfo.deviceUniqueIdentifier,
// 기존 계정이 없다면 생성
CreateAccount = true
}, result =>
{
Debug.Log("Success");
},
(error) =>
{
Debug.Log("Fail");
});
}
인벤토리 업데이트
public void SetInventoryCustomData(string itemInstanceID, Dictionary<string, string> datas)
{
PlayFab.ServerModels.UpdateUserInventoryItemDataRequest request = new PlayFab.ServerModels.UpdateUserInventoryItemDataRequest
{
PlayFabId = PlayfabID,
ItemInstanceId = itemInstanceID,
Data = datas
};
PlayFabServerAPI.UpdateUserInventoryItemCustomData(request,
result =>
{
Debug.Log("Success");
}, (error) => {
Debug.Log("Fail");
}
}
인벤토리 정보 가져오기
public void GetUserInventoryShop() //상점 12:00 갱신 여부 초기화
{
PlayFabClientAPI.GetUserInventory(new GetUserInventoryRequest(), result =>
{
var Inventory = result.Inventory;
//SP라는 키값인 재화의 양을 가져와 _sp에 저장
_sp = result.VirtualCurrency["SP"];
}, fail =>
{
Debug.Log("Fail);
}
);
}
상점 정보 가져오기
public void GetShopCatalog() //상점 카탈로그 데이터 가져오기
{
PlayFabClientAPI.GetCatalogItems(new GetCatalogItemsRequest() { CatalogVersion = "TargetShop_Data" }, shop1 =>
{
var Catalog = shop1.Catalog;
}, (error) => {
Debug.Log("Fail");
}
}
재화 + -
public void AddVirtualCurrency(string key, int num)
{
var request = new AddUserVirtualCurrencyRequest() { VirtualCurrency = key, Amount = num };
PlayFabClientAPI.AddUserVirtualCurrency(request,
(result) => Debug.Log("Success"),
(error) => Debug.Log("Fail"));
}
public void SubtractVirtualCurrency(string key,int num)
{
var request = new SubtractUserVirtualCurrencyRequest() { VirtualCurrency = key, Amount = num };
PlayFabClientAPI.SubtractUserVirtualCurrency(request,
(result) => Debug.Log("Success"),
(error) => Debug.Log("Fail"));
}
유저에게 아이템 주기
public void GiveItemToUser(string catalogversion, List<string> itemIds) //아이템 주기
{
PlayFab.ServerModels.GrantItemsToUserRequest request = new PlayFab.ServerModels.GrantItemsToUserRequest
{
CatalogVersion = catalogversion,
PlayFabId = PlayfabID,
ItemIds = itemIds
};
PlayFabServerAPI.GrantItemsToUser(request,
result =>
{
Debug.Log("Success");
},
error =>
Debug.Log("Fail");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