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랜덤 박스 실행
public bool RandomBoxGrant(string catalogversion, string tableId) //랜덤박스
{
// First, roll a random number and evaluate the drop table
PlayFabServerAPI.EvaluateRandomResultTable(new PlayFab.ServerModels.EvaluateRandomResultTableRequest()
{
CatalogVersion = catalogversion,
TableId = tableId
}, result =>
{
Debug.Log("Success");
}, fail =>
{
Debug.Log("Fail");
});
}
유저 타이틀 데이터 저장/가져오기
public void SetData(Dictionary<string,string> data) //플레이어 타이틀 저장
{
var request = new UpdateUserDataRequest() { Data = data, Permission = UserDataPermission.Public};
PlayFabClientAPI.UpdateUserData(request, (result) =>
{
Debug.Log("플레이어 데이터 저장 성공!");
}, (error) => Debug.Log("Fail"););
}
public void GetData(Dictionary<string, string> data) //플레이어 타이틀 불러오기
{
var request = new GetUserDataRequest() { PlayFabId = PlayfabID };
PlayFabClientAPI.GetUserData(request, (result) => {
foreach (var eachData in result.Data)
{
data.Add(eachData.Key,eachData.Value.Value);
}
Debug.Log("플레이어 데이터 불러오기 성공!");
}, fail =>
{
Debug.Log("Fail");
});
}
유저 스텟 저장/가져오기
public void SetStat(string name, int value) //플레이어 상태값 저장
{
PlayFabClientAPI.UpdatePlayerStatistics(new UpdatePlayerStatisticsRequest
{
Statistics = new List<StatisticUpdate>
{
new StatisticUpdate {StatisticName = name, Value = value}
}
},
(result) => { Debug.Log("플레이어 상태값 저장 성공"); }
, (error) => Debug.Log("Fail");
}
public void GetStat() //플레이어 상태값 불러오기
{
PlayFabClientAPI.GetPlayerStatistics(
new GetPlayerStatisticsRequest(),
(result) =>
{
for(int i = 0;i<result.Statistics.Count;i++)
{
// 원하는 변수에 저장
}
}
,(error) => Debug.Log("Fail");
}
서버 시간 가져오기
public System.DateTime Get_ServerTime() //서버 시간 가져오기
{
System.DateTime _time = System.DateTime.Now;
PlayFabClientAPI.GetTime(new GetTimeRequest(),
result =>
{
_time = result.Time;
}, fail => Debug.Log("fail");
return _time;
}
728x90
반응형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Unity Hub - JDK 설치 안될 때 (0) | 2020.08.27 |
---|---|
[Unity] Android Permission 요청하기 (0) | 2020.08.19 |
[Unity] Playfab Function 정리 -1 (0) | 2020.08.18 |
[Unity] 마스크 오브젝트 만들기(오브젝트 숨기기) (2) | 2020.08.18 |
[Unity] Slider, Dropdown Error일 때 (0) | 2020.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