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JSONSerializeFormat : MonoBehaviour
{
public static T[] FromJson<T>(string json)
{
Serialize<T> serialize = JsonUtility.FromJson<Serialize<T>>(json);
return serialize.items;
}
public static string ToJson<T>(T[] array)
{
Serialize<T> serialize = new Serialize<T>();
serialize.items = array;
return JsonUtility.ToJson(serialize);
}
[Serializable]
private class Serialize<T>
{
public T[] items;
}
}
728x90
반응형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VulKan vs Open GL ES (0) | 2019.03.26 |
---|---|
[Unity]mobile 최적화 가이드 (0) | 2019.03.26 |
[Unity] 모바일 개발시 쉽게 로그 찍는법 (0) | 2019.03.26 |
[Unity] 서버에서 시간값 가져오기 (0) | 2019.03.26 |
[Unity] AES 암호화/ 복호화 펌 (0) | 2019.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