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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두개를 합쳐보기로 결정
먼저 asset store에서 steam vr을 설치
설치하는 동안 PlayerSetting에서 XR Setting - Virtual Reality Supported 체크 하고
OpenVR SDK설치
이후 에셋이 설치되면Prefabs에서 CameraRig를 씬에 추가해주고
전편에서 만든 메인카메라와 UI카메라 모두 Target Eye None으로 설정
그러면
VR과 윈도우가 별개로 출력되는걸 확인할 수 있는데 스샷어케 찍는지 모르겟으니 vr캡쳐는 패스
이 기술을 적용하면 한 대의 컴퓨터로 두 개의 다른 디스플레이를 출력할 수 있고
컴퓨터에서 조작한걸 VR화면으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음
키오스크나 전시회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듯
(통신으로 하다가 뒤늦게 알게됨;;)
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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