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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를 하나 더 추가(UICamera)
-캔버스와 버튼을 추가(Image는 구분을 해주려고 Background)
UI를 왼쪽
Scene View를 오른쪽으로 둘 계획
MainCamera의 ViewPort Rect를 보면
X : 0.15 Y : 0
W : 0.85 H : 1
X는 드로우 될 수평 포지션 시작점
Y는 수직 포지션 시작점
W는 넓이
H는 높이
시작점을 X: 0.15 Y:0부터 가로 0.85 세로 1의 높이로 출력
UICamera
X:0 Y:0
W:0.15 H:1
X:0 Y:0부터 가로 0.15 세로 1로 출력
Culling Mask는 UI로 설정했는데
UI Canvas뒤로 Scene View가 겹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설정
겹쳐도 상관없다면 everything으로 설정
옆으로만 넓은 큐브를 넣고 보면 UI카메라에는 보이지 않는다
UI카메라에 스카이 박스가 보이는 것이 싫다면 clear flags를 바꿔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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